mssql jdbc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 비디오에서 고든 크레쇼는 스파크 SQL JDBC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유사한 단계를 사용하여 32 비트 및 64비트 플랫폼 모두에 SQL Server JDBC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단일 JAR 파일은 SQL Server에 대한 강력한 연결에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이 드라이버는 Microsoft의 문서 웹 사이트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의 최신 미리 보기 버전을 얻으려면 POM 파일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SQL Server용 진행 데이터Direct의 JDBC 드라이버는 JDBC 응용 프로그램이 SQL Server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고성능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연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JDBC 드라이버는 모든 버전의 SQL과 32비트 및 64비트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S, 옐로핀, SAP, 시센스, 데노도, 코그노스, 재스퍼소프트, Tableau, 티코, OBIEE 등과 같은 좋아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실시간 분석, 보고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대용량 파일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하고 실패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를 설치하시겠습니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면 여러 JAR 파일이 있습니다.

JAR 파일의 이름은 지원하는 Java 버전을 나타냅니다. 각 릴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릴리스 정보 및 시스템 요구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버전 7.0.0부터 드라이버 Jars(jre10 이상)는 `자동 모듈`을 `com.microsoft.sqlserver.jdbc`로 노출합니다. 이제 지원 항아리를 ModulePath에 추가하여 이 모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다운로드 관리자는 무료이며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진행데이터다이렉트 JDBC 드라이버는 JDBC 배치 삽입 또는 DDBulkLoad 개체를 통해 대량 부하를 지원합니다. 즉, Apache Sqoop과 같은 기존 응용 프로그램은 코드 변경이나 SQL Server용 bcp 또는 Oracle용 SQL*Loader와 같은 외부 도구 없이 대량 삽입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목표는 드라이버를 개선하고 사용자에게 새로운 기능을 가지고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출시하는 것입니다. 안정적인 생산 품질 릴리스는 연 2회 발생하며, 연중 첫 번째 분기와 3분기를 대상으로 합니다. 지원되는 운영 체제, Java 버전 및 SQL Server 버전의 포괄적인 매트릭스에 대해 테스트됩니다. 안정적인 릴리스에는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지역화된 패키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WebSphere 사용자는 DataDirect에서 임베디드 웹 스피어 JDBC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제 진행 데이터 다이렉트에서 최신 SQL Server JDBC 드라이버를 직접 얻을 수 있으며 IBM은 데이터 원본 구성에서 계속 권장합니다. 유형 5 JDBC 드라이버는 Type 4 JDBC 드라이버의 동일한 클라이언트 측, 단일 계층, 100% Java 아키텍처를 제공하지만 많은 유형 4 JDBC 드라이버의 한계를 해결합니다. 유형 4 JDBC 드라이버와 달리 5JDBC 드라이버는 최소한의 CPU 및 메모리 리소스를 사용하면서 데이터 처리량을 최대화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SQL Server ODBC 드라이버가 Azure Active Directory(AD)를 통해 인증을 지원합니다. Azure AD 인증은 데이터베이스 사용자의 ID를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는 Azure SQL Database용 SQL 서버 인증의 대안으로, Microsoft는 Java 데이터베이스 연결(JDBC)을 제공합니다. ) SQL Server 및 Azure SQL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