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즈 아이즈 다운로드

“언덕은 눈이있다”개인적으로 70 년대 시대의 내가 좋아하는 공포 영화 중 하나입니다, 나는이 하나가 바로 아래 토베 후퍼의 “텍사스 전기 톱 대학살”아래에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영화가 주는 전체 분위기와 영화가 얼마나 잔인한지 좋아합니다. “The Hills Have Eyes”는 캘리포니아 사막 한가운데에서 우연히 역 마차와 트레일러를 추락하는 캠핑 여행에서 평범한 미국 가족을 따라갑니다. 갱단은 밥과 에설, 그리고 십대 자녀 인 바비와 브렌다, 그리고 성인 딸 린과 그녀의 남편과 유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아버지는 도움을 청하기 위해 외출하고, 나머지 는 트레일러에서 기다리지만, 그들은 무의식적으로 육체에 굶주린 식인산 사람들의 가족에 의해 감시되고 있습니다. 밤이 되면, 산에 사는 식인종 일족이 가족과 가까워지면서, 그들의 작은 안전한 피난처 에어스트림 트레일러를 공격하고, 목숨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그들 각자를 잔인하게 학살하기 시작합니다. 1970 년대에서 더 기억에 남는 착취 영화 중 하나, 이 소름 끼치는 작은 냉각기는 목록에 좋은 추가입니다. 이 영화의 작가이자 감독인 웨스 크레이븐(Wes Craven)은 분위기와 분위기를 조성하고 무서운 순간을 많이 보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영화의 사막은 섬뜩한 그 자체이며, 공포 영화를 배경으로 하는 공허하고 진정으로 소름 끼치는 풍경입니다. 이와 함께 잔인한 요소입니다 -이 끔찍한 작은 영화입니다. 폭력은 충격적이고 이상하게 현실적이며, 이전보다 더 불안해집니다.

크레이븐 씨가 “비명”과 “느릅나무 거리의 악몽”과 같은 다른 많은 성공적인 공포 영화를 연출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연기는 나쁘지 않다, 우리는 디 월리스 스톤 (“E.T.”, “Cujo”)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배우의 대부분은 괜찮은 공연을 제공하는 알 수없는. 연기 중 일부는 틀림없이 상단에 있었고 때로는 약간 웃었지만, 저예산 70 년대 공포 영화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이 영화는 다소 이상한 방법으로 닫히며 빨간색 화면으로 사라지게됩니다. 결말은 분명히 갑작스럽고 이야기를 마무리할 수 있는 다른 더 좋은 방법이 있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다시, 거친 갑작스러움은 영화의 원시 분위기와 내장 품질에 또 다른 추가입니다. 이것은 즐거운 영화가 아니며,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동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론 – “언덕은 눈을 가지고”70 년대 에서 온 최고의 공포 / 착취 영화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가깝습니다. 그것은 잔인하고, 원시적이며, 불안하고, 나를 불편하게 만들었다. 그렇게 할 수있는 힘이있는 모든 영화는 정말 그것을 위해 가는 무언가가 있어야합니다. 확실히 시계 가치가, 그것은 고전적인 자정 영화입니다. 내 많은 개인 즐겨 찾기 중 하나.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 나는 또한 크레이븐의 데뷔 사진을 추천 할 것, “왼쪽에 마지막 집”, 이는 또한 내장 착취 B-영화 고전이다. 9/10. 웨스 크레이븐의 “언덕은 눈이 있다”는 30세에 가까웠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공포 영화에서 볼 수 있는 공포의 수준을 훨씬 능가하는 뚜렷한 원시 강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플롯; 주요 도로에서 휴가 벤처에 가족, 사막에 좌초 결국, 근친 식인종의 사악한 일족에 먹이 떨어진다. 스토리 아이디어는 원래와는 거리가 멀지만 영화의 전반적인 신뢰성을 높이는 분위기, 감독 스타일 및 연기입니다. 저예산과 밀실 공포증이 있는 사막의 설정은 영화 전체에 걸쳐 공포의 감각을 만듭니다. 프린트의 거친 모습은 전개되는 사건에 리얼리즘을 더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