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마라톤 다운로드

대동맥 강성과 마라톤 경주 전후의 모든 사람들은 6 개월 동안 지속된 마라톤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건강 검진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참가자가 경주를 마친 후 3주 이내에 동일한 테스트를 반복했습니다. 데이비스, 제이 E., Baksi, J., 프랜시스, D. P., 하드질로이즈주, N., 휘넷, Z. I., 매니스티, C. H., 외 (2010). 동맥 저장소 압력은 노화에 따라 증가하고 대동맥 확대 지수의 주요 결정요인입니다. Am. J. Physiol. 심장 서커스. 298, H580-H586. doi: 10.1152/ajpheart.00875.2009 모든 피험자의 휴식 혈압(RBP)은 GXT 이전 10분 휴식 기간 동안 5분 간격으로 기록되었고, 가장 낮은 값을 분석에 사용하였다.

571명의 피험자는 정상 혈압그룹(NBPG; 140/90 mmHg) 또는 고혈압 그룹(HBPG; )의 휴식 SBP/DBP를 ≥140/90 mmHg의 휴식 SBP/DBP와 함께 할당했다. 두 그룹 모두 연령, 신장, 체중, 체질량 지수(BMI) 및 흡연 상태에 대해 유사한 값을 보였으며, 반면 알코올 소비량은 NBPG(표 1)보다 HBPG에서 유의하게 높았다. 마라톤 경주 후 파도 반사에 상당한 가을이 관찰된 반면 대동맥 강성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마라톤 주자는 대동맥 강성과 압력을 증가시켰지만 파도 반사 지수는 컨트롤에 비해 다르지 않습니다. 대동맥압파는 LV 배출 내단계에 의해 생성된 전방 이동파(니콜스 및 맥도날드, 2011)에 대한 주변(주로 하체로부터)으로부터 의 반사된 파의 조기 복귀 및 높은 진폭을 중첩시킴으로써 증강될 수 있다. 본 연구에서, TR (대동맥 펄스 파속도의 대리 지수)은 대동맥 수축기 BP 및 PP와 같은 다른 대동맥 혈역학 측정과 유의하게 상관관계가 있다. 따라서 대동맥 수축기 BP 및 PP의 증가는 말초에서 심장으로 반사된 파의 조기 복귀에 의해 설명될 수 없었다. 이러한 맥락에서, 전통적인 파이론 (니콜스와 맥도날드, 2011)과는 달리, 최근 연구는 동맥 혈역학의 반사 파 성분이 증강 된 중앙 압력에 기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슐츠 외, 2015; van Mil et al., 2016). 더욱이, 그것은 또한 반사된 파가 근위 대류에서까지 감소될 수 있고, 중앙 압력 증강에 기여를 확인하는 것을 더 이상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보고되었습니다 (Davies et al., 2012).

성장하는 증거는 중앙 BP 파형의 주요 결정요인이 파도 반사보다는 좌심실 배출 및 근위 대동맥 규정 준수로부터 발생하는 사고 파동일 수 있음을 시사한다(Sharman et al., 2009; 데이비스 외, 2010; 슐츠 외, 2014). 이것은 동맥 강성과 파도 반사에 대한 마라톤 경주의 급성 효과와 마라톤 주자에서 이러한 매개 변수의 만성 변경을 모두 조사하는 첫 번째 연구입니다. 마라톤 경주는 파도 반사 지수에 상당한 하락을 동반한 반면 대동맥 강성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휴식 조건에서 마라톤 주자는 대동맥 강성과 압력을 증가시켰지만 파도 반사 지수는 컨트롤에 비해 다르지 않습니다. 이 연구의 결과 중 일부는 지구력 훈련을 수행 하는 선수에 이전 관찰에 맞춰; 그러나, 그밖 사실 인정은, 이전 지식에 따라 겉으로는 예상치 못한, 추가 고려를 받을 자격이 있고 중요한 임상 연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슐츠, M. G., 데이비스, J. E., 하디카르, A., 피트, S., 모랄도, M., 두티아, N., 외 (2014). 대동맥 저장소 압력은 대동맥 부피의 주기적 변화에 해당합니다: 인간에서의 생리적 검증. 아티오스클레어.

혈전. 바시. Biol. 34, 1597-1603. doi: 10.1161/ATVBAHA.114.303573 결론적으로, 이것은 마라톤 경주가 파도 반사 지수에서 상당한 하락을 초래한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한 첫 번째 연구이며 대동맥 강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