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상륙 작전 다운로드

동인천지하철에서 8번, 16번, 521번 버스가 오시거나 인천에서 송도까지 지하철을 타고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천의 조수는 평균 29피트(8.8m)이고 최대 관측 범위는 36피트(11m)로, 조수 범위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아시아 전역에서 최대 로 기록됩니다. 클라크는 2주 동안 인천의 파도를 관찰하고 미국의 조수 차트가 부정확하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일본 차트는 꽤 좋았다. [55] 클라크 팀은 울미도 섬, 인천 및 인근 섬에 대한 KPA 포병 위치와 요새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제공했다. 광범위한 썰물 기간 동안 클락 팀은 북한 해군 광산일부를 배치하고 제거했지만, 향후 침공의 성공에 비판적으로 북한 주민들이 실제로 채널을 체계적으로 채굴하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56] 인천상륙 14일 전, 유엔 정찰팀이 인천항에 착륙하여 그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 미 해군 중령 유진 F. 클라크(53)가 이끄는 팀은 항구 입구에 있는 용흥도에 상륙했다. 그곳에서 팀은 정보를 유엔 사령부에 전달했다. 지역 주민들의 도움으로 클라크는 조수, 해변 조성, 갯벌 및 방파제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미군이 추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한국 해군의 윤중 중령과 인천에 기인주 중령을 파견한 별도의 정찰 임무 코드명 트루디 잭슨이 탑재되었다. [54] 맥아더는 브리핑 후 45분 동안 인천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47] 그는 북한이 그곳을 공격할 것을 기대하지 않았고, 인천에서의 승리는 잔인한 겨울 캠페인을 피할 것이며, 북부 의 강점을 침범함으로써 유엔군이 KPA의 공급과 통신라인을 차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48] 셔먼과 콜린스는 워싱턴 D.C.로 돌아와 루이스 A. 존슨 국방장관에게 보고했다. 합동참모본부는 8월 28일 맥아더의 계획을 승인했다. 트루먼 대통령도 승인을 했다. [49] KPA 22 보병연대는 1950년 9월 15일 새벽이전에 인천으로 이주했으나 그날 저녁 본격 상륙 후 서울로 후퇴했다. [71] 이 기념관은 한국전쟁의 흐름을 미국과 한국의 호의로 바꾸는 데 일조한 인천에 상륙한 미국 해변에 헌정되었다. 여기에 좋은 군사 역사의 제비. 인천 상륙전쟁 기념관은 주로 한국과의 한국전쟁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지만, 중국 역사에도 반미의 중요성과 대북 원조의 의미가 있다.

이 역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한다. 내가 여기 왔을 때, 나는 111-2 버스를 했다. 운전사는 버스를 버리고 우리를 위해 다음 정류장을 멈췄습니다. 그는 노인과 함께 택시를 타고 있기 때문에 한국 드라이버는 불친절했다. 운전자는 자연스럽게 우리를 혼란스러운 장소에 두어야했습니다. 노인의 피로를 피하기 위해, 그는 자신을 찾기 위해 갔다. 착륙 기념관이 언덕에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지 못했는지 두 젊은이에게 물어보는 것은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것을 발견 한 후, 그는 맥아더를보기 위해 휠체어를 빌렸다. 무료, 인천 박물관 옆에.

그것은 우리의 원래 교육과 는 다릅니다. 역사를 아는 것이 좋습니다. 인천 상륙작전은 한국전쟁의 위기지점에 전세를 역전시킨 전례 없는 군사작전이었다. 이 작전에서 유엔군은 인천 해안을 블루비치, 레드비치, 그린비치로 나누어 3개 지점에 상륙시켰다. 이날 인천 상륙작전기념관은 인천 근해를 내려다보는 청양산 기슭에 건립되었다. 서해를 바라보는 것은 코란 아직 끝나지 않은 것처럼.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